다시 태어나도 우리 다운로드

좋은 질문! 환생 OS는이 멋진 작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환생-업데이 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 합니다. 단지 그것을 열고 당신은 선별적으로 당신이 이용 하기를 원하는 어떤 업데이트를 선택할 수 있다! 마지막으로, palanthis와 나는 환생을 위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에서 직장에서 열심히 했습니다. 약 한달 전, 우리는 백업 애플 리 케이 션이 리눅스에 대 한 존재, 아무것도 당신이 모든 시스템 패키지의 완전 한 목록을 만들 수 있는 존재, 그리고 백업 유틸리티가 실패 하 고 다시 설치 하도록 강요 했다 이벤트에 있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든. 이 유틸리티로, 사람은 포장의 그들의 명부를 움 켜 잡고 다만 어떤 불필요 한 혼 전도 없이 그 (것) 들을 재설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. 그것을 통해 이야기 후, 우리 둘 다 바로이 현실을 만드는 작업에 도착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. 자, 노력의 몇 주 후에, 우리는 생산 그냥! 간단히 패키지 환생 복구를 설치 하 고, 당신은 지금 당신에 게 목록을 저장 하 고 그것을 만들 뿐만 아니라, 그 내용을 다시 설치 하려면 위치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-버튼의 클릭으로 모두. 환생은 점진적으로 Opera의 사용자 경험의 전체를 재설계 하는 프로젝트입니다. 새로운 메신저 경험 외에 그것은 당신에 게 여러 UI 개선을 가져온다. 하나는 당신이 반드시 사랑에 빠질 것 이다 새로운 색상입니다. 마지막으로, palanthis는 장면에 들어간다. 다량 노력 후에, 그는 우리의 살아있는 환경을 위한 우수한 새로운 부팅 스크린을 일으켰다! 더 이상 밖의 장소 블루 스크린, 하지만 그의 « 어두운 대 군주 » 명성을 보여주 오히려 풍부한 회색 그라디언트입니다. 그리고 이것은 우리의 설치자의 최고 왼손 구석에 있는 cnchi를 위한 아주 새로운 로고 온다! 더 이상 정상 되 고 있는 동일한 지루한 오래 된 글꼴을 사용 하 여 다시 태어난 OS는, 그러나 우리는 지금 재미, 우리의 자신을 부르는 개성의 많음을 포함 하는 새로운 리브레 글꼴을 사용 하 고 있다.

palanthis ` 끊임 없는 검색 덕분에, 우리는 지금 우리의 ISO에 몇 가지 추가 문자와 재미를 했습니다. 네온에 의해 영감을, 우리는 오페라 브라우저로 채팅 및 발견 사이에 그 원활한 전환을가지고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. 결과는 오페라 환생, 통합 인기 메신저와 완벽 한 그래서 당신은 친구와 함께 이길 건너뛰는 없이 채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 환생, palanthis의 새로운 릴리스를 킥오프와 나는 새로운 흥미로운 것 들을 추가 하기 위해 환생에 대 한 제안 된 아이디어 라는 제목의 포럼 스레드를 검사. 우리는 신속 하 게 cnchi, 우리의 설치 프로그램에서 우리의 패키지 선택 화면으로 만든 많은 지역 사회에서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디어 몇 건너 왔어요. 이러한 흥미로운 새로운 옵션 중에는 와인, NixNote2, 그리고 hardinfo 했다. 프로그램 포도주로, 지금 다시 태어나 기에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창 프로그램의 많은 것을 기본적으로 달리기 위하여 가능 하다! 그냥 .exe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« 와인으로 열기 ». 다음은 NixNote2 온다.

Ce contenu a été publié dans Non classé par Tako. Mettez-le en favori avec son permalien.